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이웃에 설 인심 나눈 기업인들

2014.02.06(목) 23:28:44 | 충남농어민신문 (이메일주소:sjk6683315@naver.com
               	sjk6683315@naver.com)

이웃에설인심나눈기업인들 1


#현대다이모스, 설 명절 떡국 나눠

성연면에 소재한 현대다이모스(대표이사 여승동)는 설 명절을 맞아 27일부터 28일까지 갈현2리 등 3개 마을 주민 120명을 초청해 마을회관에서 떡국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저소득가구 60세대에 떡국 재료와 과일 등을 전달했다.

이웃에설인심나눈기업인들 2

#현대파워텍, 자매결연 가정에 선물 전달

현대파워텍 사내협력단(대표 조성대)은 설날을 맞이하면서 1사 1자매사업으로 결연을 맺은 14가정에 푸짐한 선물을 전달했다.

19개 협력사 대표들로 구성된 'HPT사랑나눔봉사단'은 27일 지곡농협에서 과일세트, 정육세트, 생활용품세트, 홍삼선물세트 등의 선물을 결연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며 새해인사를 나누었다.

지곡에 소재한 현대파워텍(주) 내 협력사 대표들로 구성된 봉사단에서는 지난 2011년 서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추천한 지역의 취약계층 청소년과 19개 회사가 결연을 맺은 가정을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있으며 매년 생활지원금은 물론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봉사기금은 직원들이 매월 월급에서 일부를 모아 지역복지에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3천5백만원을 자매가정과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지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웃에설인심나눈기업인들 3


#당진화력, 설명절 맞이 당진시 사회복지시설 물품전달

-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노인회관에 쌀 전달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국중양)는 지난 1월 27일 설명절을 맞이하여 당진 시 관내 어르신들이 거주하시는 사회복지시설 10개소와 노인회관에 쌀을 구입하여 전달하고 어르신들을 위로 하였다.

이번 설명절맞이 사회복지시설 지원은 지역사회와 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써,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기 위한 작은 정성의 마음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전달식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어졌으며, 특히 ‘솔뫼베네딕도의 집’은 퇴직수녀님들이 허브농장을 직접 가꾸며 얻은 수익으로 지역 독거노인을 돌보는 따뜻한 곳이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쌀을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당진화력 국중양 본부장은 “우리본부는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충남농어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농어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