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드림축산, 1600만원 상당 육류 기탁

고향 주민들이 행복하게 겨울나기를

2013.12.06(금) 17:23:09 | 청양신문사 (이메일주소:lee@cynews
               	lee@cynews)

드림축산1600만원상당육류기탁 1


운곡면 후덕리가 고향인 ㈜드림축산 명노신 대표의 온정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명 대표는 고향의 소외계층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난달 26일 청양군에 잡육, 토시살, 등뼈 등 1950㎏(16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그가 청양군에 육류를 기탁하게 된 것은 고향 선배인 청양지역자활센터 박정신 센터장의 소개에서 비롯됐다. 박 센터장은 청양에 가정형편이 어려운 소외계층이 많다는 것을 명 대표에게 알렸고, 명 대표는 지역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육류를 흔쾌히 내놓게 됐다.

드림축산 육류 기탁식은 군청 현관 앞에서 이뤄졌으며, 윤종목 군의회의장, 정송 부군수, 이강희 청양군사회복지협의회장, 박정신 청양지역자활센터장, 업체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정송 부군수는 “고향에 애정을 갖고 있는 출향인들이 있어 사회가 따뜻하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강희 사회복지협의회장과 박정신 센터장도 “온정의 물품을 보내 준 명노신 대표에게 고맙고, 기탁물품은 읍면사무소와 각종 사회봉사단체를 통해 소외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명 대표는 지역에서 청양초(65회)와 청양중(33회)을 나왔으며, 2006년 드림축산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드림축산은 양질의 육류 공급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으며, 대전시 노은시장과 공주시 등 대전과 도내 곳곳으로 판매점을 확대하며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명노신 대표는 “고향에 어려운 주민들이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돕고 싶은 마음에 육류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향발전과 지역민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양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청양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