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 이색적인 부스로 관람객을 사로잡다
2011.11.30(수) | 홍웅기
(
dmsrl65@naver.com)
“어 저게 뭐야!”
부스로만 쭉 늘어서 있는 공간에 자동차 위에 루프박스백이 얹어져 있는 이색적인 풍경이 관람객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창업초기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하여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히트제품을 판매하고 전시하는 2011 소비자와 함께하는 중소기업 히트제품 페스티벌이 11,21-22일 코엑스에서 개최했습니다. 좋은 제품이지만, 대기업 브랜드 제품에 밀려 빛을 보지 못 하는데, 중소기업 히트상품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와의 만남을 통해 제품을 선 보일 수 있는 자리입니다. 부스를 다니며 보니 정말 제품에 아이디어에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거기다 다른 부스는 같은 모습으로 설치되어 있는데, 텐트를 설치해 놓고 자동차에 루프박스백이 올려져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번 볼 거 두 번 보게 만드는 컨셉이 사로잡습니다. 제품을 소개 할때는 일단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켜야 합니다. 이 중소기업체가 천안에 있는 “지바” 이다. 캠핑장비 전문 업체라고 합니다. 요즘 캠핑이 대세인데, 이런 중소기업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저렴해 경제적일 것 같습니다.
동양이엔피[주]는 서산에 있는 아토피로 고통 받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2006년 5월에 설립한 회사라고 합니다. 3년 이상 숙성시킨 천연의 솔잎원액을 약 70% 함유하고 있는 천연 성분의 저 자극 로션으로 ‘아토피성 피부 치료제 조성물 및 그 제조 방법’ 등 5건의 특허를 등록 하였다고 합니다.
벽지와 벽에 바르는 시멘트도 판매한다고 합니다아 아토맨 로션으로 2010 소비자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자유무역협정 체결로 혼란스러워 서민들이 더 힘들어질까봐 걱정인 요즘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해 힘을 실어 주는 것도 더불어 살아가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