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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

2010년 민원처리 단축 ‘우수공무원’ 선정

신병윤, 유병웅, 장승자씨 1~3위 차지

2010.12.27(월) | 관리자 (이메일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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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군은 민원행정 혁신시책인 민원처리기간 단축 마일리제 금년도 우수공무원을 선정·발표했다.

군은 환경관리과 신병윤씨 등 올 한 해 민원처리기간 단축 등 민원업무에 공을 세운 공무원 3명을 선정했다.

영예의 1위는 마일리지 연간누계점수 총4,482점을 획득한 신병윤(환경관리과)씨가 차지했고, 2위는 4,278점의 유병웅(지역경제과), 3위는 3,390점의 장승자(재무과)씨가 차지했다.

민원처리기간 단축 마일리지제 인센티브제 운영은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비용을 절감하여 수요자 중심의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코자 2009년 1월에 도입한 민원행정 특수시책이다.

이에 따라 2010년 11월말 기준, 362종 10,153건에 대한 민원사무처리 시간 단축율이 60%나 단축 전체민원처리건수 10,153건(마일리지계산에 즉결민원 제외)에 대한 법정처리일수 76,168일, 실제처리일수 36,345일
단축율(단축일수/법정처리일수*100)=60%된 것으로 분석됨에 따라 민원인의 시간 비용 절감은 물론 군정에 대한 신뢰 만족도 향상을 이룬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군은 선정된 우수공무원에 대하여 종무식장에서 군수표창과 포상(10만~20만원 상당)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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