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전국 학교에 "대백제전으로 수학여행을" 우편 발송

2010.03.24(수) | 관리자 (이메일주소:
               	)

부여군은(군수 김무환) 23일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수학여행 계획수립시기에 맞춰 전국 초․중․고교 10,850여개교에 2010년 수학여행 안내용 부여관광홍보물을 발송했다.

이번 전국학교에 발송한 부여관광 홍보물은 2010년『세계대백제전』와『대충청 방문의 해』등 다양한 메가 이벤트 및 백제역사문화 체험프로그램등이 진행됨에 따라 학생들에게는 좋은 수학여행 코스임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세계역사도시 백제왕도인 부여는 부소산성과 국립부여박물관 등 학생들의 단골 수학여행코스뿐만 아니라 금년 9월에 완공되는 국내 최대의 백제문화단지로 인해 새로운 대한민국의 수학여행 메카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은 지난 1월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0 내나라 여행박람회와 대 충청 방문의해 공동개막식에서 수도권 수학여행 담당자와 학교담당자들에게 1:1 직접면담을 통한 수학여행단 유치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서울시 남부교육청 산하 초등학교 교장단 및 교육청 관계자 78명을 초청하여 부여군 백제문화단지 등을 비롯한 백제문화유적관광지와 2010 세계대백제전 개최등을 사전 홍보해 부여로의 수학여행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김무환 부여군수는 “전국 초․중․고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한 홍보물 전국학교 발송 및 수도권 교장단 초청 팸투어 등을 지속 추진하여 2010 대충청 방문의 해와 세계대백제전에 전국 수행여행단 및 학생들의 발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