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김영인 부시장 권한대행체제 돌입

행정 공백 없는 대행체제 유지 및 공직기강,선거중립 당부

2014.05.07(수) 11:16:01 | 서산시청 (이메일주소:public99@korea.kr
               	public99@korea.kr)

서산시는 이완섭 시장이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7일 오전 예비후보자로 등록함에 따라 김영인 부시장의 시장 권한대행체제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권한대행 기간은 오는 6월 4일까지이며 지방자치법에 의거 지방자치단체장의 권한에 속하는 모든 사무가 대행체제로 운영된다.

김 권한대행은 이날 국(단)장, 실과장 등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주요 현안사항의 차질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김 권한대행은 “시장 부재에 따른 업무공백이나 행정누수가 있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모든 공직자는 연초에 계획했던 사업들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각자 본연의 업무에 더욱 충실히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시기가 시기인 만큼 엄정한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언행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달라.”며 “지방선거에 차질이 없도록 법정사무의 철저한 추진과 선거중립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김 권한대행은 또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현장행정과 대민서비스 강화에 노력해 달라.“며 ”시민 안전을 위해 대형 공사장과 재난취약시설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줄 것“을 주문했다.

논산시 부시장, 충남도 정책기획관, 보건복지국장 등을 거친 김 권한대행은 올 1월 2일 서산시 부시장으로 부임했다.

오랜 공직경험과 탁월한 업무 추진력을 바탕으로 시정 전반에 대해 꿰뚫고 있는 데다, 소탈한 성격으로 직원들로부터 신망이 두텁다.
 

서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