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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고품질 행정서비스 구현

2013.07.02(화) 11:03:47 | 공주시청 (이메일주소:hongbo2051@daum.net
               	hongbo2051@daum.net)

공주시가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행정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측정,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을 개선키 위해 12일까지 상반기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다양화·전문화 되고 있는 민원수요를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시는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행정의 패러다임을 고객중심으로 전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조사방법은 민원실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지 조사와 공주시 홈페이지(www.gongju.go.kr )내 설문조사 코너를 통해 실시된다.
 
조사내용은 민원행정서비스 질적 수준 및 만족도, 친절도, 신속·정확·청렴·공정·형평성 등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평가, 통합민원창구 이용, 개선사항 등 총 20개 항목이다.
 
박종수 민원과장은 “이번 설문조사는 시민들의 행정 수요를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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