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당진농업기술대학 제7기 졸업식·제8기 입학식 개최

친환경농업 과정 등 121명 졸업, 강소농 과정 등 210명 입학

2013.02.22(금) 16:06:24 | 당진시청 (이메일주소:pray0403@korea.kr
               	pray0403@korea.kr)

당진농업기술대학 제7기 졸업식과 제8기 입학식이 이철환 당진농업기술대학 학장과 대학 관계자, 입학·졸업생,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졸업식에는 친환경농업 과정 52명과 한우 과정 30명, 딸기 과정 39명 등 121명이 졸업했으며, 한우 과정의 승병선 학생장과 딸기 과정의 조용관 학생장이 각각 농촌진흥청장, 충청남도지사로부터 공로상을 받았다.
 
또, 당진농업기술대학 교가를 작사·작곡해 보급한 공로로 당진시 원당동에 거주하는 조미숙 씨가 당진농업기술대학 학장의 감사패를 받았다.
 
입학식에는 강소농 과정 53명, 친환경농업 과정 48명, 농산물가공 과정 54명, 사과 과정 55명 등 4과정 210명의 입학생이 대학의 규정을 준수하고 수업을 성실히 이수할 것을 다짐하는 입학 서약을 했다.
 
이철환 당진농업기술대학 학장은 “지난 1년간 농업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능성을 위해 열심히 탐구하고 하나라도 더 배우기 위해 노력한 제7기 당진농업기술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농업·농촌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새로운 각오로 당진농업기술대학에 입학한 제8기 입학생들을 진심으로 환영 한다”며 “당진농업이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친환경, 고품질, 기능성 농산물 재배기술과 가공, 유통, 마케팅 등의 부가가치 향상 기술을 부지런히 배워 당진농업을 이끄는 리더의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06년에 농업기술센터에 설치된 당진농업기술대학은 올해 7기 졸업생을 포함해 총 22과정 892명의 농업리더를 배출해 3농 혁신과 강소농 육성 등 당진농업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당진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당진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