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추석 귀성객에게 가우라의 붉은 꽃물결을 선사해요

선홍색 가우라 꽃길, 가을을 재촉하다

2012.09.17(월) 14:02:01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염치읍(읍장 최종길)은 추석을 앞두고 가로수 화단정비 등 주요도로변 일제 정비작업을 펼치며 쾌적하고 아늑한 가로경관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염치읍사무소 및 염치읍 한우단지 도로변에는 선홍색의 붉은 빛을 발하며 물들어가는 가우라의 꽃길이 가을을 한층 재촉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아름다운 내고장 염치읍 만들기의 일환으로 관내 한우단지 및 도로변에 꽃길조성을 시작했으며 염치읍사무소부터 염치농협, 염치읍 한우단지까지 약 1.5km가량 화사한 가우라와 백일홍(약 1만5000본)이 꽃을 피워 제4회 염치읍민의 날 행사를 맞이해 지역을 찾은 손님과 이곳을 지나는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최종길 염치읍장은 “이번 가로수 화단정비사업으로 잡초만 무성하던 곳이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변모됐다. 특히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할 귀성객들에게 고향의 향기를 전해주는 전령사로써의 역할을 하길 바라며 내년에는 더 적극적으로 꽃길 조성에 참여해 전국에서 제일 아름다운 꽃길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읍은 언제 어디서나 늘 푸름으로 가득한 문화재의 고장, 아름다운 은행나무 길 염치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도 행정력을 모으고 있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