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현장행정 펼쳐

백수피해 현장 및 민원현장 등 방문, 주민불편해소 앞장

2012.09.14(금) 17:39:16 | 서산시청 (이메일주소:public99@korea.kr
               	public99@korea.kr)

이완섭 서산시장은 13일 부석면을 방문해 백수피해 및 민원현장 등을 방문하고 현장행정을 펼쳤다.
 
시장이 직접 주민숙원사업 대상지나 민원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시민의 의견을 듣기 위해서다.
 
오전 9시 30분 숨은자원찾기 경진대회장을 찾은 이완섭 시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각 마을에서 나온 주민들을 격려하고 현장대화를 했다.
 
이어 A?B지구 간척지 백수피해 현장을 찾은 이완섭 시장은 김남준(61) 간월도리 이장, 박병관(60) 쌀전업농 회장, 이남산(47) 농업경영인 회장 등과 심도있는 대화를 나눴다.
 
부석면 지역은 9일 기준으로 1680농가, 2850ha의 백수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증가 추세이다.
 
이 자리에서 농민들은 백수피해에 대한 정부차원의 신속하고 실질적인 보상과 지원을 요청했으며 이완섭 시장은 “재난지원 현실화를 위해 충남도 및 중앙부처에 건의하고 전방위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피해현황이 누락되지 않도록 철저한 조사를 진행할 것”을 관계부서에 주문했다.
 
또 도로 확포장관련 민원이 있는 간월도리 큰담선 확포장공사 현장을 방문한 이완섭 시장은 신속한 보상추진과 공사발주로 주민불편을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완섭 시장은 강당리 (주)서산생강한과공장에서 한과만들기를 직접 체험하며 한과 품질향상방안과 해외시장 판로개척 등에 대해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이날 현장방문을 마쳤다.
 
이완섭 시장은 “모든 문제의 해결책은 역시 현장에 답이 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현장방문을 추진해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시정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산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