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지원과장 |
041-635-2320 |
- 운영지원과 업무 총괄 |
서무팀장 |
041-635-3501 |
- 서무업무 종합계획수립.조정 및 총괄 - 복무관리 총괄 - 의전업무 종합 추진 - 청사방호 및 보안업무 조정 통제 - 민간인 포상업무 조정 |
주무관 |
041-635-3502 |
- 공무원 복무에 관한 사항 - 청사방호 및 청원경찰 관리 - 직원 사기진작 시책발굴 - 각종 업무보고 및 도의회 대응 - 직무성과계약과제 관리 등 |
주무관 |
041-635-3512 |
- 지휘부 업무추진비 집행 - 내외빈 내방객 선물 및 기념품 구입 - 각종 의전의식 행사 추진 - 타부서 주관 행사 의전 자문 및 지원 |
주무관 |
041-635-2335 |
- 직원 월례모임 운영 - 국경일 및 기념일 행사 지원 및 추진 - 시무식·지휘부 이취임식·민간인 시상식 추진 - 도민의 날 행사 추진 - 상징물 및 CI, 도민헌장 관리 - 태극기 및 도기 선양에 관한 업무 - 명예도민 수여․관리 |
주무관 |
041-635-3515 |
- 의전차량 관리 및 운행 - 의전 ·의식 행사 지원 - 축·조의 및 주요인사 이취임식 업무 - 내·외빈 내방객 선물 및 기념품 수불관리 - 지휘부 요청 업무 지원 |
주무관 |
041-635-3506 |
• 힐링 배낭연수 지원 • 직장동호회 운영 • 민간인 포상 관련 업무 • 직원 한마음대회 및 시‧도 공무원체육대회 지원 • 행정수첩 제작·관리 • 비상계획 및 직장민방위 업무 추진 |
주무관 |
041-635-3503 |
• 과 예산 ‧ 회계 및 일반서무 • 시간외근무수당 자금·관리(과 포함) • 연가보상비 산정 및 지급 • 복무관리 시스템 운영 |
공무직 |
041-635-3505 |
|
공무직 |
041-635-3514 |
- 공관 환경 정비 |
경리팀장 |
041-635-3625 |
-팀내 업무 총괄 -예산집행 재정합의 -국,도비 예산 지출 |
주무관 |
041-635-3647 |
- 예산집행 재정합의 및 지출서류 심사 - 세출예산 결산 및 의회 승인 총괄 - 일상경비 출납사무 검사 및 회계제도 운영 - 회계관계공무원 재정보증보험 관리 - 미집행 예산 통고제 운영 |
주무관 |
041-635-3649 |
- 일반회계 자금배정 - 세출예산 결산 및 의회 승인 - 국비 재배정예산 재(재)배정, 지출 및 결산 - 재정연감 작성(시․군 및 중앙 작업) - 회계관계 법규 정비 |
주무관 |
041-635-3648 |
- 급여, 수당 등 보수지급(본청) - 급여채권 압류(본청) - 근로소득세 신고 납부 및 연말정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승인(본청) - 간이지급명세서 및 일용근로소득내역 신고(본청) - e호조 권한 부여 |
주무관 |
041-635-3659 |
- 지출발의 및 원인행위 - 세입세출외현금 출납업무 - 일반,특별회계 지출원인행위(비 계약사항) |
주무관 |
041-635-2351 |
- 복식부기 회계제도 운영 및 재무회계 결산 - 복식부기 통합재무보고서 및 총계정원장 관리 - 기금회계 자금운영 및 임시일상경비 정산(본청) - 복식부기 분개처리 검토 수정 및 승인 - 법인카드 관리업무 및 경리팀 예산 서무 |
주무관 |
041-635-3650 |
- 일반, 특별, 기금회계 지급명령 및 일계표 관리 - 지출계산서작성 보고 및 부가가치세 과세자료 제출 - 회계공인관리 및 일반·특별·기금회계 지출서류편철 - 회계별 지출반납 및 과목경정 처리 - 경리팀 일반 서무 |
계약팀장 |
041-635-3653 |
- 팀내 업무 기획·조정 및 총괄 - 계약심의위원회 운영 관리 - 충청남도 물품출납원 업무 |
주무관 |
041-635-3672 |
- 시설공사 입찰 및 계약 |
주무관 |
041-635-3673 |
- 일반용역 입찰 및 계약 - 일반용역 대가지급 및 대장관리 - 학술용역 입찰 및 계약 - 학술용역 대가지급 및 대장관리 - 2천만원 초과(추정가격) 인쇄물 계약 |
주무관 |
041-635-2352 |
- 물품계약 |
주무관 |
041-635-3677 |
- 공용차량 운용․관리 - 건설폐기물용역 입찰 및 계약 - 건설폐기물용역 대가지급 및 대장관리 - 2천만원 이하(추정가격) 시설공사 수의계약 - 계약심의위원회 운영 |
주무관 |
041-635-3676 |
- 관급자재 입찰 및 계약 - 관급자재 대가지급 및 대장관리 - 물품 관리, 하도급 관리 및 하자검사 |
주무관 |
041-635-3674 |
- 기술용역 입찰 및 계약 - 기술용역 대가지급 및 대장관리 - 2천만 원 이하 일반·학술용역 및 인쇄물 수의계약 - 일반서무 |
사무관 |
041-635-3696 |
- 공용차량관리 총괄 |
주무관 |
041-635-3689 |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주무관 |
041-635-3698 |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주무관 |
041-635-5808 |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73다 4313(중형승합, 레스타 19인승) - 62노 3925(승용차량, 카니발) - 29너 8320(승용차량, 니로 하이브리드) - 13버 0320(승용차량, 넥쏘 수소) |
주무관 |
041-635-3690 |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주무관 |
041-635-5825 |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주무관 |
041-635-5823 |
- 국제관계대사 업무지원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주무관 |
0416353691 |
- 차량관리실 일반 서무 업무 - 공용차량 운행 및 관리 |
주무관 |
041-635-3570 |
- 의회, 직무성과 계약과제, 도정과제 및 주요업무보고 - 청·관사 건축 유지관리, 청사 사무공간 조정 업무 추진 - 청사 주차장 환경개선 업무 추진 - 청사 시설관리 공무직 및 기간제 인력관리 |
주무관 |
041-635-3567 |
-청·관사 기계, 기계소방, 냉·난방 설비 유지관리 -청사 고압가스, 위험물 점검 및 유지관리 -도시가스, 물탱크, 중수‧오수탱크, 자동집하시설 등 유지관리 -지열시스템, 실내공기질 및 소모품(기계) 관리 |
주무관 |
041-635-3565 |
-청사 IBS, 주차관제 및 통신(관사 포함) 유지관리 -청사 스피드게이트 설치 및 출입관리시스템 유지관리 -CCTV, 회의장 전자간판 유지관리 및 방역소독 업무 추진 -승강기, 전자게시판 등 홍보영상 및 소모품(통신) 관리 |
주무관 |
041-635-3563 |
-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청사 환경 조성 - 청사 소방분야 안전점검 및 유지관리 - 전기분야 시설물 안전점검 및 유지관리 |
주무관 |
041-635-2317 |
- 청사 환경유지 관리 - 카펫 청소 등 특별청소 추진 - 회의장 승인 및 집기 관리 - 회의장 전자간판 운영 |
주무관 |
041-635-3562 |
-청・관사 건축 유지관리, 청사 사무공간 조정공사 -다목적 광장(주차장 포함) 조성 및 공공청사 면적관리 -승강기 유지관리 및 용역 지도 감독 -재난안전 및 시설물 안전점검 관리 |
주무관 |
041-635-3564 |
- 건축용역(공모, 설계검토, 감리, BF 등)에 관한 사항 - 건축공사 감독(안전관리 포함) - 건축공사 관련 관급자재 발주, 수불 및 관리 - 하자보수계획 적정 여부 등 하자 관련 지원업무 보조 - 팀 일반 서무업무 |
주무관 |
041-635-3568 |
- 청·관사 전기 및 소방시설 등 유지관리 - 청사 에너지절약 계획 수립 및 소모품(전기, 소방) 관리 - 청사시설(내·외부), 전시공간 및 현수막 게시대 이용 관리 - 폐지 및 재활용품 매각, 청․관사 및 임대시설 공공요금 관리업무 - 승강기 유지관리 및 용역 지도 감독 |
기록정보팀장 |
041-635-3791 |
기록관리분야 업무 조정 및 총괄 ∙정보공개업무 총괄 ∙지방기록물관리기관 설치 관련 업무 총괄 |
주무관 |
041-635-3792 |
- 기록관리 기본계획 수립 - 기록관리 교육 및 지도·감독 - 기록관리기준표 조정 및 관리 - 비전자기록물 이관 및 비전자기록물관리시스템 운영 - 기록물 평가·폐기 및 심의회 운영 - 보존서고 관리 및 기록물 탈산 처리 - 중요기록물 DB 구축 |
주무관 |
041-635-2325 |
- 지방기록물관리기관 설치 관련 업무 - 정보공개제도•시스템 운영 및 교육 - 정보공개심의회 운영 - 정보공개청구 접수•배부 및 관리 - 사전정보 공표 및 정보목록 공개 관리 - 원문공개 및 비공개 세부기준 관리 - 도지사 직인 날인 및 관인관리시스템 운영 - 공인 관리 |
주무관 |
041-635-3793 |
- 행정자료실 운영 및 관리 - e-book자료관시스템 및 도서관리시스템 운영 관리 - 도서 구입 및 분류, 등록, 정리, 대출 - 시청각·간행물 수집 및 관리 - 국회도서관 협력 관련 업무처리 - 공문서 분류 및 전자문서 배부 |
주무관 |
041-635-3796 |
- 표준기록관리시스템 운영 관리 - 전자기록물 이관 및 생산현황 보고 - 비공개기록물 재분류 - 비밀문서 접수, 발송 - 팀 예산 및 일반서무 |
주무관 |
041-635-3794 |
- 일반우편물 분류 및 등기문서 접수 배부 - 등기공문서 관리 - 우편등록 시스템 관리 - 우편요금 정산 및 관리 |
공무직 |
041-635-3797 |
- 서고 관리 지원(이관·폐기·열람·대출·탈산) - 비전자기록물관리시스템 검색 지원 - 행정박물·사료 및 수장고 관리 - 기록물 DB구축사업 지원(반출·반입·재배치) |
공무직 |
041-635-3795 |
- 기록물 등록 정리(이관·폐기·열람·대출·탈산) - 기록물DB구축사업 문서반출,반입재배치 - 행정박물 및 수장고 관리 |
비서실장 |
041-635-2005 |
- 도지사 정무 및 행정업무 보좌 - 비서실 운영 및 업무의 총괄 - 타 기관 단체 간 협조체제 구축 - 도지사 직속민원 총괄 |
비서관 |
041-635-2006 |
- 도정 주요행사 일정조정 및 업무협의 - 비서실 업무 조율 및 운영 - 주요기관 ․ 단체 현황 유지관리 - 도지사 업무추진비 관리 - 방문 민원사항 관리 |
주무관 |
041-635-2008 |
- 도지사 업무보좌 및 지시사항 처리 - 내방 주요인사 안내 및 의전 |
공무직 |
041-635-2003 |
- 주요 접견인사 안내 및 의전 지원 - 내방 민원인 응대 및 민원 관리 조치 - 비서실 접수 문서 관리 - 비서실 회계 처리 등 서무 업무 |
비서관 |
041-635-2007 |
- 도지사 정무에 관한 사항 - 도지사실 기록물 자료담당 관리 - 기타 정무 및 자료 관리 |
주무관 |
041-635-2962 |
- 주요기관․단체 현황 유지관리 - 내방인사 의전 및 안내 - 기타 정무 및 자료 관리 |
|
041-635-2963 |
- 도정 주요행사 관용차 운전 및 수행 - 의전업무 및 행사 업무지원 |
|
041-635-2004 |
- 주요인사 현황 관리 및 행사 의전지원 - 내방인사 의전 및 안내 - 기타 정무 및 자료 관리 |
|
041-635-2965 |
- 의전업무 및 행사 업무지원 |
주무관 |
041-635-2011 |
행정부지사 일정관리 및 업무보좌 |
주무관 |
041-635-5804 |
- 행정부지사 업무 보좌(운전 및 수행) |
공무직 |
041-635-2012 |
행정부지사 업무보좌 |
주무관 |
041-635-2022 |
- 정무부지사 일정관리 및 업무보좌 |
|
041-635-2024 |
- 정무부지사 업무 보좌(운전 및 수행) |
공무직 |
041-635-2023 |
- 부속실 업무 |
반장 |
041-635-5810 |
- 청사방호 및 청원경찰 총괄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
0416355790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790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12 |
- 청사방호 |
|
041-635-5802 |
- 청사 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10, 5802 |
청사방호 |
팀장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790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 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
041-635-581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청사방호 |
|
041-635-5790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5790,5802 |
-청사방호 |
|
5802 |
청사방호 |
|
041-635-5802 |
-청사방호 |
|
041-635-5810 |
- 청사방호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청원경찰 |
041-635-5802 |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청사방호 |
청원경찰 |
041-635-5802 |
청사 방호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041-635-3573 |
- 청사환경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유지관리 |
공무직 |
041-635-3572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041-635-3700 |
기술실무 전기업무 |
공무직 |
041-635-3700 |
기술실무 : 전기 |
공무직 |
041-635 |
기술실무 전기 |
공무직 |
041-635-3700 |
- 기술실무(전기분야) |
공무직 |
041-635-3693 |
청사시설관리(기계) |
공무직 |
041-635-3693 |
- 시설물 관리 |
공무직 |
041-635-3693 |
청사 시설물 관리 |
공무직 |
041-635-3693 |
청사시설물 유지 관리(기계) |
공무직 |
041-635-3693 |
청사시설물관리(기계) |
공무직 |
041-635-2585 |
청사시설물관리 |
공무직 |
041-635-3700 |
기술실무(전기) |
공무직 |
041-635-2580 |
내방객 안내 및 민원 응대 |
공무직 |
041-635-2580 |
내방객 안내 및 민원 응대 |
공무직 |
041-635-2580 |
내방객 안내 및 민원 응대 |
공무직 |
041-635-2580 |
내방객 안내 및 민원 응대 |
공무직 |
041-635-2580 |
내방객 안내 및 민원 응대 |
공무직 |
041-635-2580 |
내방객 안내 및 민원 응대 |
공무직 |
041-635-3693 |
- 시설물관리 - 기계,위생설비 운영관리 |
|
|
청사 환경관리 |
|
|
청사 환경관리 |
공무직 |
041-635-3699 |
청사시설유지관리(통신) |
공무직 |
041-635-2585 |
-도청건물관리 |
|
|
청사 환경관리 |
|
|
청사 환경관리 |
|
|
|
공무직 |
041-635-3700 |
청사 시설관리 기술실무(전기분야)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유지관리 |
공무직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기간제근로자 |
|
- 청사 환경유지관리 |
기간제근로자 |
|
- 청사환경 유지관리 |
|
|
|
기간제 |
|
청사 환경유지관리 |
기간제 |
|
청사 환경유지관리 |
|
|
청사 환경유지관리 |
|
|
청사 환경유지관리 |
공무직 |
041-635-3693 |
도청사 시설물 관리 ( 기계 ) |
기간제 |
|
청사 환경유지관리 |
|
|
|
청사관리 |
|
- 청사환경유지관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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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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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관리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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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환경관리 |
청사관리팀 |
|
청사환경관리 |
청사관리팀 |
|
청사환경관리 |
청사관리팀 |
|
청사환경관리 |
공무직 |
041-635-3700 |
|
공무직 |
041-635-3700 |
청사 시설관리 기술실무(전기분야) |
|
|
청사 환경관리 |
|
041-635 |
|
|
|
청사 환경관리 |
|
041-635-807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