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18년 충남형 행정포털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 사업기간 : ’18. 5. ∼ ’18. 10. ○ 사 업 비 : 96,300,000원 ○ 계약방법 : 제한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주요 사업내용 - 직책·직무편람 관리기능 보강 - 온라인 성희롱 고충상담창구 개설 - 행정포털 조직도에서 전화걸기 기능 구현 - 간행물 등록번호 관리 및 비영리법인 관리기능 개발 - 시스템 관리기능 보강
□ 추진상황 ○ 행정포털 기능개선 수요 조사 :'18. 1. ○ 충남형 행정포털 기능개선 기본 계획 수립 : '18. 3. ○ 정보화사전협의(행자부), 보안성검토, 계약심사 등 내부 행정 처리 : '18. 3. ○ 충남형 행정포털시스템 기능개선 사업 계약 추진 : '18. 4. ~ 5.
□ 향후계획 * 기존 행정포털의 유지보수를 통한 시스템 안정화 및 365일 지원체계 체계 구축
○ 담 당 자 : 김지은 (041-635-3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