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향기, 멋, 그림에 취하는 '제11회 굿뜨래 국화전시회'

내달 9일까지 궁남지 일원서 펼쳐져

2014.10.29(수) 15:56:22부여타임스(jynews1@hanmail.net)


부여군농업기술센터(소장 정의교)와 부여군국화연구회(회장 이철헌)는 지난 21일 서공공원 궁남지에서 ‘제11회 굿뜨래 국화전시회’ 개장식을 가졌다.

개장식에는 이용우 부여군수, 김태호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기관단체장, 부여군국화연구회원, 국화학습동아리회원 및 주민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시회는 내달 9일까지 궁남지에서 개최되며, 국화연구회 회원들과 국화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한해 동안 농업기술센터내 국화온실에서 땀 흘려 준비한 작품을 전시하여 국화 작품의 성과 비교분석과 작품성을 알리게 된다.



올 여름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정과 땀을 쏟아 차원 높은 분재작, 다륜대작 등 다양한 형태의 국화 작품을 만들어 전시해, 궁남지의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최고의 국화동산을 만들어 찾아오는 관람객의 눈을 유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화연구회 이철헌 회장은 “150여 회원들이 1년간 땀흘려 준비한 국화를 선보이는 만큼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며 “관광객과 군민들이 백제 역사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궁남지 연못주변에 펼쳐진 국화를 감상하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