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가족들과 겨울 논에서 즐거운 하루를

미애친애농장에서 시골집 나들이

2024.03.05(화) 19:03:17충남희망디자이너(youtae0@naver.com)

시골집 나들이
미애친애 Let's Begin

저희 농장은 생긴 지가 10년 됐어요. 근데 등잔 밑이 어둡다고 사실 천안 시내보다는 외지에서 더 유명해요. 저희 농장은 정말 농촌스러운 것을 만들고 싶어서 그다지 꾸미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시간이 꽤 걸렸어요. 사실은 저희가 이쪽으로 옮겨 온지 년 됐는데 이게 지금 5년 동안에 변화하는게 요정도예요. 그 정도로 이렇게 농장 하나를 가꾸기가 굉장히 어렵거든요. 그리고 이상하게도 이렇게 도심 속에 이렇게 예쁜 공간이 있어요. 그래서 맘만 먹으면 사실은 30분 안에 이렇게 오셔서 이렇게 힐링하고 가실 수 있는 그런 농촌 체험하는 곳이 굉장히 많아요.

여기 미꾸라지는 저희가 사다 놓은 게 아니에요. 직접 여기 논에서 가지고 온 것들이에요. 그래서 날씨가 좋으면 특히 이제 겨울에는 잡기 좀 어렵지만 이렇게 날씨 따뜻할 때는 가면 미꾸라지 뭐 장구 애비 개화제비 뭐 이런 수서 곤충들도 많이 잡을 수 있고요. 우렁이도 많아요. 그래서 그런걸들도 아이들이 직접 논에서 우렁이가 어떻게 기어가는지 그거를 생생하게 볼 수 있는 도시예요.

우와 신기해 미꾸라지 망이예요. 새우요. 새우, 이게 새우예요. 거머리 여기 미꾸라지 여기 새우가 잔뜩 들었어. 요거 거머리. 거머리 처음 봐 거머리요. 우와 새우가 산다고요. 그럼요. 이게 여기서 잡았다가. 거기 이거봐 미끄라지. 와 너무 신기하다. 물고기떼. 물자라 물자라. 물자라요. 물자라. 얘네 바퀴벌레처럼 생겼는데. 물자라고, 새우고. 물자라가 곤충이예요. 응 곤충 이것봐. 미꾸라지가 이만큼 잡혔어. 이거 봐. 신기하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2-04-2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