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민관협치
민관협치란
민관협치란
충남민관협치 기본조례
관련지원기관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
충남사회적기업협의회
충남마을기업협의회
충남마을만들기지원센터
충청남도공익활동지원센터
재능나눔 Pool
비영리 민간단체
비영리 민간단체란?
설립절차 안내
등록현황
관련자료실
충남내포혁신플랫폼
조성 목적 및 필요성
조성의 기본방향
플랫폼 공간개념
도입기능 및 시설
주요 위원회
위원회 안내
실국별
분야별
위원회 회의일정
위원회 회의자료
충남서로e음
충남서로e음은?
충남서로e음(도민제안)
여론조사
도민참여예산
정보제공
민관협치사례
우수사례선정(발표대회)
현장스케치(지역사례)
협치 관련 자료실
협치학교
자치분권
동네자치와 분권이란?
동네자치
자치분권
민주주의 여권
민주주의 여권과 주민참여
주민직접 참여제도란?
충남 주민참여제도
시군 주민참여제도
민관협치
로그인
회원가입
스크립트를 실행 할 수 없습니다.
메인 네비게이션
민관협치
민관협치란
관련지원기관
비영리 민간단체
충남내포혁신플랫폼
주요 위원회
위원회 설치현황
위원회 회의일정
위원회 회의자료
위원회 기타자료실
충남서로e음
충남서로e음
은?
충남서로e음(도민제안)
여론조사
도민참여예산
정보제공
민관협치 사례
협치 관련 자료실
협치학교
자치분권
동네자치와 분권이란?
민주주의 여권
민관협치
민관협치란
관련지원기관
비영리 민간단체
충남내포혁신플랫폼
주요 위원회
위원회 설치현황
회의일정
위원회 회의자료
위원회 기타자료실
충남서로e음
충남서로e음
은?
충남서로e음(도민제안)
여론조사
도민참여예산
정보제공
민관협치 사례
협치 관련 자료실
협치학교
자치분권
동네자치와 분권이란?
민주주의 여권
민원
여러분의 아이디어 하나가 충남을 변화시킵니다.
홈
민원
소통
민원
행정
생활
산업
충남소개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정보공개
소통(반응형)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충남도에 바란다
CNNMENU00052
민원안내
CNNMENU00104
여권민원
CNNMENU00071
충남도에 바란다
CNNMENU02128
민원편의시책
CNNMENU02129
고충처리위원회
CNNMENU02360
안전진단
CNNMENU02476
공익/익명 신고
CNNMENU00107
주민감사청구
CNNMENU02412
누리집 개선의견
CNNMENU03000
직장내성희롱/성폭력고충상담
인쇄
충남도에 바란다
탭메뉴 보기
목록 보기
글쓰기
나의 글 보기
교통불편신고
처리과정
/ 답변완료까지는 최대 5일이 걸립니다.
질문등록
현. 처리중
답변완료
제목, 작성자, 공개,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표
7월 2일 세종청사>공주 16:15분 금남고속
작성자
김**
공개
공개
처리상태
처리중
전화번호
작성일
2024-07-02
조회수
4
첨부파일
7월 2일 세종청사>공주 16:15분 금남고속
시간맞춰 세종정부청사 정류소에서 버스 탑승했고, 핸드폰 화면을 켜서 미리 발권해두었던 모바일 승차권 큐알 찍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기사님께서 크게 소리를 지르며 ‘이거(모바일 승차권) 원래 안돼요. 이거 자체가 안된다니까요? 종이로 뽑아와야죠.’ 저에게 화를 내셨습니다.
당황한 제가 그럼 어떻게 해야하냐. 지금이라도 종이로 바꿔와야하냐고 묻자 한숨을 쉬고 계속 모바일 승차권은 안된다고 똑같은 말 되풀이하시며 많은 승객들이 타있는 차 안에서 저에게 큰소리로 화를 내며 망신을 주셨습니다.
제가 시간과 도착지가 써져있는 예매 화면을 보여드리며 모바일 승차권이 왜 안되냐고 물어보자 “그거 모바일 안된다고 안써있어요? 안된다고요”라고 따지시길래 제가 모바일 승차권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다고 답해드리니 코웃음치시면서 “그럼 찍어보시든가요”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큐알을 찍어보니 정상적으로 인식이 됐습니다.
그러니 기사님이 좀 무안하셨는지 “어 되네.” 한마디 하시고 아무렇지 않은듯이 출발하시더라구요. 저에게 사과 한마디 하지 않으시고요. 출발한 후에도 혼자 머쓱하셨는지 몇분동안 혼잣말로 “저게 원래 안되는데... 어쩌고 됐다 안됐다 그러네..“ 이러시더라고요.
여기에 제 잘못이 조금이라도 있나요? 애초에 모바일 승차권이 되고 안되고의 여부를 떠나서 충분히 차분하게 설명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초반부터 대뜸 승객한테 소리지르면서 윽박지르고 화내고, 본인이 잘못알고 오해한거면서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이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려는 행동이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자식뻘도 아니고 거의 손자손녀뻘 어린애한테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하기 싫어서 혼잣말 중얼거리고 넘어가려는 태도가 너무 추잡스럽네요. 승객을 대하는 기본적인 태도도 갖춰지지 않은 분이 운전기사로 일하고 있다는게 생각할수록 너무 어이가 없고요.
기사님의 이런 무례한 행동 때문에 진심으로 너무 불쾌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적절한 조치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조치 취해지지 않을시 더욱 강경한 대응 하겠습니다. 개선된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