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2023 당진 아트투어; 둥둥당당 소소한 모험

예술가의 눈으로 재해석 된 당진 아트투어

2023.04.25(화) 12:14:08헵시바(hannana153@naver.com)

2023 당진아트투어


-아미미술관-


조은호 에듀케이터: 박기호 관장님의 나의 정원... 모두의 정원이라는 작품이고요.


-나의 정원...모두의 정원-


-9인9색 시작(sizak) 초대전-


조은호 에듀케이터: 물건에 담긴 사연까지 함께 담았습니다. 한때 소중했지만 지금은 필요하지 않은 것들의 이면에 쌓인 삶의 흔적.


조은호 에듀케이터: 염생식물을 그대로 촬영을 해서 뒤에 투명한 판을 대고 빔 프로젝트를 쏘신 거예요.


-영상전-


조은호 에듀케이터: 김태중 작가님의 영상작품이고요. 보면 빛의 형태를 띠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무궁화의 꽃잎이 5개인 것에 착안해 5개의 컬러, 다섯명의 무용수들이 번갈아 가면서 술래잡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하는 모습을 그대로 촬영하는 모습이예요.


-오섬 소금창고-


-윤혜신의 제철 밥상-


-댓잎 다완에 말차 한 잔-


-석문 방조제 풍경-


-면천읍성-


우현선 작가: 면천읍성은 요렇게 툭 튀어 나온 '치'라는 것이 7개 정도 있었고 문은 사방에 4개 있었어요.


우현선 작가: 여긴 왜 구멍이 뚫려 있을까요?


관광객: 포, 총을 쏘기 위해서요.


우현선 작가: 그렇죠? 근데 모양이 달라요. 한번 보세요. 구멍이 다 똑같지 않습니다. 자~왜 그럴까요?

네. 가까이 있는 적, 멀리 있는 적을 다 물리치기 위해서 지혜를 낸 것입니다.


-면천 객사-


우현선 작가: 여기 새롭게 복원된 건물은 객사입니다.


-1,100년 된 은행나무 2그루-


우현선 작가: 여러분 찾으셨나요? 2그루의 은행나무. 영랑의 이야기가 전해지는 1,100년 된 은행나무 어디에 있나요?


-오래된 미래-


우현선 작가: 책방 사장님께서 오랫동안 책방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셨대요. 여행하던 중에 면천 마을을 만나고 마을이 너무 예쁘고 좋았는데 이 건물을 보자마자 한눈에 반하셨대요.


-최하진 그림책 원화전-


-면천읍성안 그미술관-


-월드뮤직'반디' 공연-


-플라스틱 아일랜드-


-싸리를 엮어 만든 젬베채-


-대숲 바람길-


-골정지-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