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지역신문뉴스

충남넷 미디어 > 생생뉴스 > 지역신문뉴스

우리는 미래의 MC를 꿈꾸는 꿈동이들

‘제8회 나오리 생태 예술 축제’ 이원초 3학년 학생들의 개막식 사회로 시작

2024.06.19(수) 22:59:38주간태안신문(shin0635@hanmail.net)

지난 15일부터 충남 태안군 이원면 만대마을 나오리 생태예술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8회 나오리 생태 예술축제가 이원초 3학년 조연준, 엄주아 학생의 사회로 개막되었다.

 

나오리 축제는 자연과 사람의 조화로운 교감을 추구하는 18회 나오리 생태 예술 축제로 지난 15일부터 23일까지 이원면 만대마을 나오리 생태예술원 일원에서 열린다.

 

이 축제는 미래의 사회자를 꿈꾸는 이원초 3학년 학생들의 사회로 시작하여 축하공연 및 여러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이원초는 학생들의 미래 진로교육 차원에서 이원초 교감, 교사, 학부모, 학생 등 많은 교육가족들이 적극 참여하여 뜨거운 격려의 박수로 지지해 주었다.

 

아티스트그룹 나오리(대표 양승호)’가 주관하 고태안군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도예·무용· 야외 설치 미술이 융합된 축제로, 행사장에서는 ·유럽도예 교류전 바람언덕 들꽃풍경전 야외 설치 미술전퍼포먼스 슬로우 바다 여행가마 불때기 문화 예술 체험 등이 준비

되어있다.

지난 15일부터 이원면 만대마을 나오리 생태예술원에서 진행되고 있는‘제8회 나오리 생태 예술 축제’가 이원초 3학년 조연준 엄주아 학생의 사회로 개막되었다.

▲ 지난 15일부터 이원면 만대마을 나오리 생태예술원에서 진행되고 있는‘제8회 나오리 생태 예술 축제’가 이원초 3학년 조연준 엄주아 학생의 사회로 개막되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