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지역신문뉴스

충남넷 미디어 > 생생뉴스 > 지역신문뉴스

성환중 역도부, 제53회 전국소년체전서 메달 석권

2024.05.31(금) 09:06:53천안신문(icjn@hanmail.net)

성환중 역도부, 제53회 전국소년체전서 메달 석권 사진


성환중학교(교장 신현숙) 역도부는 제53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충남대표로 출전한 4명의 선수가 금·은·동메달을 석권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전남 완도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7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3학년 위세영 금3, 강가령 금1·은1·동1, 이재인 동1, 2학년 정혜담 금3)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성환중 역도부는 이미 수많은 대회에서 메달획득으로 역도명문이라는 것을 증명하였듯 이번 전국소년체전에서도 학생들의 활약은 빛났다. 

 

특히 2학년 정혜담 학생은 인상, 용상, 합계 모든 종목에서 대회 신기록을 수립했으며, 용상에서는 기존 기록 85kg보다 1kg 더 높은 86kg를 들어 올려 한국 학생 신기록까지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했다.

 

3학년 강가령 학생도 인상에서 대회 신기록을 수립하며 단일팀으로는 전국 최다 금메달을 획득했다. 

 

오장건 역도지도교사는 "전국소년체전답게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대거 참가했으나, 성환중 역도부 선수들은 그동안 쌓았던 훈련 결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라며 "앞으로도 성실한 훈련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성환중 역도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