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태안군, 품목농업인 한 해 성과 빛났다!

2016-12-14 | 관리자


태안군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창조관)에서 지난 13일 한상기 태안군수와 지역 농업인 등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성과보고회’가 열렸다.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회장 손병배)가 주관한 이번 보고회는 군 품목농업인연구회가 그동안 추진해 온 품목별 자율학습 활동, 농산물 품평회, 협업경영실천 등 성과 전시와 발표 등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품목농업인연구회 유공자에 대한 격려 및 회원 간 결속을 다져 도약의 계기를 마련코자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 기술 보급 및 품목농업인연구회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8명이 표창을 받았으며, 관내 총 28개 품목농업인연구회 중 올해 성과가 우수한 9개 연구회가 실적을 발표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아울러, 생강연구회, 낙농연구회, 사과·배 연구회에서 준비한 생강차, 요구르트, 원유, 사과 등에 대한 전시장이 마련돼 올 한해 품목농업인연구회가 일궈낸 성과를 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보고회에 참석한 한상기 군수는 “품목농업인연구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이뤄낸 성과에 기쁘다”며 “지역 농업인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농업 환경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군 차원의 지원책 마련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본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