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태안게이트볼, 대통령기서 여성부 전국3위 ‘우뚝’

‘제22회 대통령기 전국노인게이트볼대회’서 충남 대표로 출전해 쾌거

2024.05.30(목) 14:51:06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leeiss@hanmail.net
               	leeiss@hanmail.net)

 ‘제22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충남연합회 대표로 출전한 태안게이트볼 여성부가 전국3위에 오르는 쾌거를 안았다.

▲ ‘제22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충남연합회 대표로 출전한 태안게이트볼 여성부가 전국3위에 오르는 쾌거를 안았다.




충남 대표로 전국 대회에 나선 태안게이트볼 선수들이 여성부에서 전국3위에 오르는 쾌거를 안았다.

태안게이트볼 선수들은 지난 22일 군산시 월명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제22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충남연합회를 대표해 남성부 1팀과 여성부 1팀 등 14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노인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전북 특별자치도연합회, 군산시지회가 주관한 가운데 전국에서 남성부 28팀과 여성부 23팀의 게이트볼선수와 각 시·군·구 지회장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대회 결과 태안게이트볼 선수들은 여성부 전국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사)대한노인회 태안군지회 이용희 지회장은 “태안군의 위상을 높여주신 선수분들에게 감사의 인사 말씀과 더불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사회참여 확대를 통한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한 여가선용으로 시니어 스포츠경기가 더욱 발전 확산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