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전통이어 끊임없이 봉사하자"

[국제라이온스협회] 서산지역 4개 클럽, 합동 이취임식 열려

2022.07.16(토) 13:40:22 | 서해안신문 (이메일주소:bwcho1737@hanmail.net
               	bwcho1737@hanmail.net)

총재단과 4개 클럽 임원진들

▲ 총재단과 4개 클럽 임원진들

신입회원들의 선서.

▲ 신입회원들의 선서.

사회:김미정L/강재구L

▲ 사회:김미정L/강재구L

취임사:고운손C 김아련L

▲ 취임사:고운손C 김아련L

치사:총재 고삼숙L

▲ 치사:총재 고삼숙L


국제라이온스협회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 4개 클럽이 합동 이취임식을 가졌다.

서산클럽(이임:홍기영L/취임:신태우L), 동서산클럽(이임:김대윤L/취임:김융환L), 고운손클럽(취임:김아련L), 새암클럽(이임:김승일L/취임:김경식L) 회원들이 지난6일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함께 모였다.

이취임식은 서산클럽 홍기영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으로 시작되어 국민의례가 엄숙히 진행되고 동서산클럽의 김융환 취임회장의 윤리강령 낭독, 남기혁 이임지대위원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10명의 신입회원들이 입회선서를 했다.

이임회장을 대표하여 동서산클럽의 김대윤L은 이임사에서 "이번 회기 중 우리들이 이뤄낸 보람과 실적 뒤에는 이 자리에 계신 역대 회장님과 훌륭하신 선배 라이온께서 물려주신 빛나는 전통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저희 또한 자랑스런 전통을 계승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였고 그 봉사의 현장에는 4개 클럽 라이온께서 함께 했다."고 감회를 밝혔다.

이어서 고삼숙 총재는 치사에서 "세종충남지역 각 클럽의 이취임식에 참석했는데 오늘 4개 클럽 이취임식을 보며 화합과 단합으로 동질감을 이끌어내는 진정한 봉사의 하나 된 모습을 보았다. 제 임기 중 슬로건인 <희망을 더 하는 우리는 라이온>의 현장이 바로 여기에 있구나 하는 감동의 울림이 파도치고 있다."며 화이팅으로 격려했다.

윤상노 지역위원장은 격려사에서 "라이온의 모토인 <우리는 봉사한다>를 실천하기 위해 10개 클럽의 선두에서 실무진과 함께 현장 스킨십의 낮은 자세로 지역위원장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내빈 축사에서 "우리 모두가 살피지 못하는 소외계층에게 여름에는 시원한 냉풍을, 겨울에는 훈훈한 온풍으로 이웃을 보듬는 생활 속의 봉사인이며 여러분과 같이 나눔으로 더 하는 미담이 온누리에 펼쳐지길 기대하며 응원한다."며 봉사에 힘을 실었다.

취임회장을 대표해서 고운손클럽 김아련L은 취임사에서 "오늘 이임하시는 회장님들께서 헌신 봉사하신 열정의 결과물에 감사한다. 봉사실적과 회원의 더함으로 새로운 화합을 유도하여 클럽별 육성 체계도 힘 있게 구축하여 라이온의 자긍심 고취에 매진하겠다."면서 굳은 의지를 표명하였다.

취임회장을 대표하여 서산클럽 신태우L이 우렁찬 취임선서를 하고 라이온스 노래 제창에 이어 새암클럽 김경식 취임회장의 폐회선언과 타종으로 1부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해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해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