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개화예술공원 호수와 허브랜드 예쁜 카페에 동물원까지 !

2022.05.13(금) 09:35:43 | 여행하는 리따 (이메일주소:dyun06@naver.com
               	dyun06@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1


요즘은 싱그러운 초록과 예쁜 꽃들이 한창이라 어디에 눈을 돌려도 그저 힐링이 되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주말이면 사랑하는 사람과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것이 행복한 시기인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보령의 개화예술공원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곳은 예쁜 자연 풍경과 야외전시, 미술관, 허브랜드 등의 볼거리 뿐 아니라 작은 동물원과 미니보트를 탈 수 있는 등 아이들이 즐길거리 까지 있어서 가족, 연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개화예술공원


주소: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
입장료: 성인 5,000원 37개월~고등 3,000원 
동물원: 별도 입장료 
주차장; 무료 
즐길거리: 야외공원,미술관,보트타기,동물원,허브랜드,카페 등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2


먼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작은 호수가 있는데요. 호수라고 하기엔 좀 작고 연못이라고 하기엔 또 좀 큰 곳입니다. 이곳은 하늘이 예쁠 때면 반영이 비쳐 정말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 곳입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3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4

바로 옆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미니기차, 미니보트가 놓여 있는데요. 아이들과 오신다면 꼭 한번쯤은 태워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험은 유료이며 체험티켓은 매점에서 판매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5


야외정원을 잘 가꾸어 놓아 구석구석 둘러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특히 제가 갔을 때는 꽃이 필 무렵이라 싱그러운 초록과 알록달록한 꽃들의 조화가 정말 예뻤습니다. 
개화예술공원은 자연과 예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듯합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6


허브랜드 쪽으로 향하다 보면 핑크빛의 공간이 나오는데요. 오른편에 보이는 짙은 파란 계열의 문이 포토 스팟입니다. 문을 열고 이어진 다리로 가면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잔디밭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사진도 찍고 sns용 세로 영상도 많이 찍는 곳이니 지나치지 말고 예쁜 사진과 영상 많이 담아보시기를 바랍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7


파란 문을 열고 건너가면 만나는 공간은 이렇습니다. 넓은 잔디밭이 있어 근처 유치원,초등학교 아이들이 소풍을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산책도 좋지만 아이들의 뛰어노는 소리,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웃음소리를 듣는 것도 힐링이 됩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8


이제 허브랜드로 들어가봅니다. 생각보다 정말 크고 잘 되어 있어서 놀랐는데요.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식물과 꽃, 조류와 물고기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입장료 5천원에 이렇게 드넓은 야외정원과 허브랜드까지 즐길 수 있으니 가족들과 나들이 장소, 데이트 장소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야말로 5천원의 행복입니다 !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9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10


허브랜드 안을 둘러보다보면 식물만 있는게 아닙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테마들을 만나게 되서 심심할 틈이 없는데요. 제일쌀상회라는 간판을 단 작은 상회가 있습니다. 각종 군것질 거리와 오래된 물건들을 놓아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신기해하고 어른들은 옛 추억이 떠올는 그런 공간입니다. 허브랜드를 따라 걷다보면 자연스럽게 만나는 곳입니다.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 더운 여름에 오아시스같은 곳이 될 것 같네요.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11


허브랜드 관람코스를 따라 쭉 걷다보면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 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내부에 식물을 파는 꽃집도 있고요. 커피한잔을 마실 수도 있는 듯 합니다. 흔히 말하는 '감성템'을 파는 곳도 있습니다.
개화예술공원 한 곳을 온 것 뿐인데 마치 여러 곳을 여행하고 다녀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12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13


허브랜드를 나오면 실내외를 모두 예쁘게 꾸며놓은 카페도 만날 수 있는데요. 이 카페만을 오기 위해서 오시는 분들도 있을 정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야외에는 동화같은 아기자기한 오두막을 지어 놓아 테이크아웃 해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되어 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멋집니다. 
 

개화예술공원호수와허브랜드예쁜카페에동물원까지 14


개화예술공원은 넓은 공간 안에 미술관, 야외정원, 작은 호수, 동물원, 허브랜드, 카페 등 즐길거리가 가득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날씨가 좋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힐링하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 


 

여행하는 리따님의 다른 기사 보기

[여행하는 리따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