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백지에 상상 더하고 비상하자”

김병대 대표, 학교체육부 초청 후원의 밤

2019.12.06(금) 12:03:47 | 온양신문 (이메일주소:kimkim3347@gmail.com
               	kimkim3347@gmail.com)

백지에상상더하고비상하자 1


아산터미널웨딩홀 김병대 대표(중부미래포럼 공동대표)가 관내의 학교체육부 및 관게자들을 초청하여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지난
124김병대 대표는 아산남성초 탁구부, 아산중·고등학교 하키부 및 탁구부 선수단 관계지들을 초청하여 거침없이 달려온 한 해의 성과를 축하하고 후원금을 전달하며 격려하는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특히
2020년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고 우정을 나누는 이번 행사 비용을 전액 부담한 김병대 대표는 백지에 상상을 더 하고 비상하는 여러분을 응원한다.”고 학생들을 격려하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더욱 노력하여 목표로 삼고 있는 꿈이 실현 되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했다.

김병대 대표는 평소에도 라이온스클럽
, 법무부법사랑위원회 등의 활동을 통해 나눔의 삶을 실천하며 따뜻한 세상을 위해 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많은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또한 김병대 대표는 아산시탁구협회장으로 아산시에서 처음으로 국제대회
(아시아 주니어&카데트 탁구선수권대회) 유치, 전국종별탁구선수권대회 등 크고 작은 각종 대회를 개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및 아낌없는 지원으로 생활체육 육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탁구 불모지 아산에 초··(남성초-아산중-아산고)를 연계한 탁구부를 창단하여 학교체육 꿈나무 육성으로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백지에상상더하고비상하자 2


 

 

온양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온양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