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농업정책

충남 추석 성수품 온·오프라인 동시 공략

2019.09.09(월) 14:01:01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6차산업 제품 기획전 필두로

농사랑 온·오프 특판 이어져

도청서 정보화마을 직거래까지

 

충남도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도내 6 산업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도에 따르면 대형백화점 등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 중인 ‘충남안테나숍’이 제일 먼저 손님맞이를 마쳤다.

한화 갤러리아 천안 센터시티점, 대전 타임월드점과 롯데 아울렛 부여점에 설치된 안테나숍에는 생강·구기자 한과를 비롯한 전통 식초·장, 김·감태, 한우 육포 충남을 대표하는 선물세트 등이 구비돼 있다.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충남 6차산업제품을 만나볼 있다. 오픈 마켓인 11번가에서는 ‘농부가 직접 만든 믿을 있는 먹을거리’를 구호로 ‘충남농업 6차산업 우수상품 특별전’이 이달 8일까지 2주간 열린다.

또한 대표 농특산 온라인 쇼핑몰인 농사랑에서 추석맞이 특별 판매전을 개최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판전에는 한우와 과일, 한과, 곶감, , 도내 우수 농특산물이 10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릴레이 특가 상품, 명품관, 한우 기획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농사랑은 삼성디스플레이(4~5), 삼성SDI(5~6), 삼성전자(11~12) 도내 대기업과 연계한 추석명절 싱싱장터 특판전도 개최, 도내 60 농가가 참여해 지역에서 생산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업 임직원에게 제공한다.

한편 도청 본관에서는 5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도청 본관 1 로비에서 2019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 도내 정보화마을에서 생산한 특산물의 중간 마진을 없애고 시중보다 최대 15% 저렴하게 판매했다.

참여한 정보화마을은 ▲보령 사현포도마을 ▲아산 내이랑마을 ▲서산 금박골마을, 회포마을 ▲논산 강경젓갈타운 ▲부여 석성버섯마을, 신암친환경마을, 세도장군마을 ▲서천 동백꽃마을 ▲청양 구기자고추마을 ▲홍성 속동갯벌마을 ▲태안 볏가리마을 12곳으로, 도내 9 시·군 정보화마을이다.

●농촌활력과·농식품유통과·정보화담당관  041-635-4078·4171·3714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