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전통예술단 ‘혼’ 전통연희 ‘판 노리’ 공연

22일 서천문예의 전당서

2017.07.20(목) 19:25:19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전통예술단혼전통연희판노리공연 1



충남 서천군 전통예술단 ‘혼’(대표 김대기)이 오는 22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5시, 2회에 걸쳐 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2017년 충청남도 공연장 상주단체 초연작품으로 개발했던 전통연희 ‘판 노리’를 보완하여 더욱 화려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서천문예의 전당이 ’공동 주최,주관하고 충청남도와 충남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서천군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신명나는 판을 펼칠 예정이다.
 
전통연희 ‘판 - 노리’는 전통예술단 ‘혼’의 주요 예술영역인 전통예술을 기반으로 우리 고유의 춤, 소리, 타악, 연희 등을 결합하여, 축원, 풍류, 사랑, 축제라는 주제로 각 장을 구성하였으며, 이 시대에 전통이 갖는 신명과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옛 시절의 향수와 추억을 느낄수 있도록 제작한 작품이다.
 
전통예술단‘혼’ 예술감독은 “우리의 전통을 이 시대에 맞게 놀이판에서 연희하고 또한 각 지역의 특색을 드러낸 수준높은 작품을 선보이고자 했으며, 몽골과의 문화교류를 염두에 두고 한국적특색을 더욱 강화하여 작품을 제작하였으며, 우리 서천의 문화컨텐츠인 한산모시와 서천부채장의 공작부채를 모티브로 한 작품연출을 통해 서천의 고유한 독창성과 문화적 우수성의 재해석을 통해 현재의 우리들에게 전통의 멋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공연 관람료는 성인 10,000원, 어린이,청소년은 5,000원이며, 공연티켓은 서천문예의 전당 1층 전통예술단 혼 사무실과 공연당일 공연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