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국민마술사 최현우 21일 논산상륙

건양대학교 콘서트홀서 공연… 17일 오전9시부터 예매

2017.04.13(목) 14:23:17 | 논산시청 (이메일주소:jh0110@korea.kr
               	jh0110@korea.kr)


국민마술사최현우21일논산상륙 1



 
국민마술사 최현우가 논산에 상륙한다.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시민에게 행복감과 삶의 활력을 주는 문화예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고품격 대형 공연을 매년 기획하고 있다.
 
논산시 첫 번째 행복프로젝트 ‘마술사 최현우의 위자드’로 그 시작을 알린다.
 
시에 따르면 국민 마술사 최현우와 세계적인 대회에서 수상한 마술사들이 함께하는 공연 ‘마술사 최현우의 위자드’공연이 21일 오후 7시 논산 건양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위자드’는 마법사라는 의미로 마술이 아닌 마법 같은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의 마음을 읽는 멘탈 매직, 사람이 잘리고 사라지는 등 큰 규모의 일루젼 마술까지 마술쇼의 모든 분야가 총 집합된 마술쇼의 종합 선물 세트다.
 
공연 제작사 라온플레이는 최현우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로 20년이 넘도록 공연을 만들어 오면서 100회가 넘는 공연, 86만 3000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있으며, 함께 출연하는 마술사들은 F.I.S.M이라는 세계 마술올림픽 등 여러 국제 마술대회에서 수상한 실력파 마술사들이다.
 
세계 최고 권위의 마술사 최현우의 스페셜한 마술쇼 공연은 공연 내내 쉴틈없이 펼쳐지는 매직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마술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1층 5만원, 2층 3만원(논산시민 1층 1만원, 2층 6천원)으로 이달 17일 오전 9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hall.nonsan.g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공연축제팀
041-746-5390
 

 

 

논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논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