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전국체전·구제역방역 대책 등 현안점검

14일 아산서 윤종인 부지사 주재 시·군 정책현안조정회의

2016.03.14(월) 16:20:13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도는 14일 아산에서

▲ 도는 14일 아산에서 '시·군 정책현안조정회의’ 를 갖고 전국체전 준비상황 및 구제역 방역대책을 논의했다.
 


층남도는 14일 아산 인주농협 회의실에서 ‘시·군 정책현안조정회의’를 갖고 전국체전 준비상황 및 구제역 방역대책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윤종인 도 행정부지사와 실·국·본부장, 도내 부시장·부군수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시·도 정책협의회 내용 전달, 도정 현안과제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선 중앙-시·도 정책협의회 내용 전달에서는 20대 총선 대비 공직기강 확립과 경제혁신 3개년 계획 추진, 현장협업책임관제 등이 전달됐다.
 
이어 진행된 도정 현안과제 토론에서는 전국체전 및 장애인체전 준비상황, 구제역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대책이 논의됐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전국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편의지원 등 봉사활동, 교통·숙박·음식 등 분야별 추진상황 등에 대한 세부적 점검이 이뤄졌다.
 
윤 부지사는 “올해 도내에서 치러지는 전국체전이 앞으로 20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라면서 “이번 전국체전이 국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문화축제가 되도록 안전한 경기장 조성과 주변 환경 정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제공부서
자치행정과 행정팀
041-635-3593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