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전국체전 알리고 관광상품 홍보하고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이벤트·체험 프로그램 관람객 사로잡아

2016.03.10(목) 17:08:17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도내 8개 시군이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도내 관광상품과 전국체전을 홍보하고 있다.

▲ 도내 8개 시군이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도내 관광상품과 전국체전을 홍보하고 있다.



충남도는 도내 8개 시·군, 충남관광협회와 함께 ‘2016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 도내 관광상품과 함께 제97회 전국체전·제36회 장애인체전 홍보를 실시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도는 ‘2016년 관광과 체전은 충남에서’라는 주제 아래 중앙무대 앞에 대형 관광 홍보관을 설치하고, 전국체전에 대비해 천안·아산·당진·예산을 하나로 묶은 ‘소전다시(小錢多視·적은 돈으로 많이 구경하기)’형 관광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 중이다.
 
또 퀴즈와 다트, 즉석사진 찍기, 오카리나 만들기 체험 등 이벤트와 특산품 시식, 머드화장품·호두과자·방풍떡 등 기념품도 증정하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오는 10월 열리는 전국체전 및 장애인체전을 연계한 관광지와 관광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소개, 더 많은 관광객들이 충남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공부서
관광산업과 관광마케팅팀
041-635-2442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