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추억의 '동춘서커스' 보러오세요

12월 12일 문예회관서 공연…30일부터 온라인 예매

2015.11.26(목) 15:05:02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추억의동춘서커스보러오세요 1


예산군은 국내 최장수 서커스곡예단 동춘 서커스의 ‘초인의 비상’ 공연이 내달 12일 오후 2시 문예회관에서 공연된다고 26일 밝혔다.
 
볼거리가 많지 않던 시절 주민들에게 기쁨과 위로를 줬던 동춘 서커스는 대한민국 서커스를 지켜온 살아있는 역사로 전통적인 곡예와 묘기에 음향과 무대예술,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결합된 아트서커스로 진화하고 있다.
 
이번 공연 ‘초인의 비상’은 인간이 신체로 표현할 수 있는 미적 감각과 초인적인 힘을 다양하고 현대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과 스릴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특수무대 장치를 이용한 수직 줄타기, 공중회전묘기, 링 체조 등 스릴 넘치는 프로그램이 90분 동안 쉼 없이 펼쳐진다.
 
공연은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5000원으로 공연예매는 오는 30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http://ticket.yesan.go.kr/)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공시설사업소 문예회관팀(041-339-82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어르신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아이들과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3대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인 만큼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