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먹거리

'전국 으뜸' 충남 축산물 잘나가네~

아산 탕정서 축산물 직거래 할인 판매 …추석 앞두고 '인기만점'

2015.09.23(수) 17:19:45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도는 추석을 앞두고 아산 탕정서 축산물 직거래 할인 판매행사를 개최했다.

▲ 도는 추석을 앞두고 아산 탕정서 축산물 직거래 할인 판매행사를 개최했다.


충남도는 추석을 사흘 앞둔 23일 아산시 탕정어린이대공원에서 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직거래 할인 판매행사를 개최했다.
 
농협 충남지역본부, 아산시와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충남 광역브랜드인 토바우와 아산 한우, 포크빌 포도먹은 돼지, 닭, 계란 등이 시중가보다 20∼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오형수 도 축산과장은 “9월 현재 산지 축산물 가격은 한우 600㎏에 692만 원, 돼지 110㎏에 41만 원에 달하는 등 대부분 축산물 가격이 생산비 이상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 소비량 증가 시기에 맞춰 충남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 과장은 또 “이달 초 전국 우수 축산물 브랜드전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포크빌 포도 먹은 돼지와 토바우 한우는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끌었다”며 “앞으로도 홍보 및 소비촉진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아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제공부서
축산과 축산경영팀
041-635-4106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