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은빛ㆍ금빛봉사단 환경정화

태안읍 시가지, 몽산포해변 일대

2015.04.02(목) 09:11:59 | 서산신문 (이메일주소:jjangst18@naver.com
               	jjangst18@naver.com)

지난달 27일 은빛봉사단(단장 류병권) 어르신들이 남면 몽산포해변으로 봉사활동을 떠나기 전 태안읍 가락종친회관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지난달 27일 은빛봉사단(단장 류병권) 어르신들이 남면 몽산포해변으로 봉사활동을 떠나기 전 태안읍 가락종친회관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대한노인회태안군지회(지회장 김동민) 소속 은빛봉사단(단장 류병권)과 금빛봉사단(단장 송인수)이 올해 첫 환경정화 활동에 기지개를 켰다.

이날 일정은 남성회원들로만 구성된 ‘금빛’에서 태안읍 시가지를 돌며 쓰레기를 줍고, 다수의 여성회원도 포함된 ‘은빛’에서 남면 몽산포해변가로 나가 해안가 쓰레기를 줍는 것.

노란색 조끼와 모자를 챙겨 쓴 70~80대 어르신들은 태안읍 가락종친회 사무실에서 간단한 회의를 마친 뒤 각자 맡은 장소로 이동했다.

매년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어르신 40여명은 이날도 수십 개의 쓰레기봉투를 채웠다.

류병권 단장은 “건강한 노년을 봉사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뜻을 전했다.
 
 

서산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산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jangst18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