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충남기업인대상 종합대상 (주)길산파이프

내달 10일 도청서 시상식

2013.08.27(화) 14:26:58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충남기업인대상종합대상주길산파이프 1

제20회 충남기업인대상 종합대상 수상 업체로 논산시 부적면 소재 (주)길산파이프(대표 정길영)가 선정됐다.

충남도는 도내 중소기업 중 경영 실적이 우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주)길산파이프 등 10개 업체를 기업인대상 수상업체로 선정해 지난 15일 발표했다.

시상식은 내달 10일 도청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해로 스무 돌을 맞는 기업인대상 수상 업체는 기업인대상에 종합, 경영, 기술, 수출, 창업부문 5개 기업이, 우수기업인상에는 코리아휠(주)(대표 최훈) 등 5개 기업이 선정됐다.

종합대상을 받는 (주)길산파이프는 스테인레스 강관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특허와 이노비즈,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아파트 건설현장은 물론 KTX 생산라인에도 부품을 납품하는 등 전국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경영대상에 선정된 와이엠씨(주)는 배킹 플레이트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초정밀 가공 및 소재면 휨 교정기술이 뛰어나며 지난 2011년에는 국내 최초로 스퍼터링 장비를 개발, 양산체제를 갖춘 유망 기업이다.

기술대상에 선정된 장암칼스(주)는 윤활유 및 특수그리스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특히 ‘우레아 그리스’ 제품은 저소음, 저진동으로 국내 자동차 3사에 납품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수출대상에 선정된 (주)신호인더스트리는 PVC 시트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인쇄 선명도, 균일인쇄 등 표면 제어기술, 공정제어 기술력을 인정받아 일본, 터키, 러시아, 미국, 호주에 수출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시장 전망이 밝은 기업이다.

창업대상을 차지한 (주)제이와이는 학생용 책상 및 의자 생산하는 업체로,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높낮이 조절 가능한 제품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창업 4년차 기업이다.

<수상자 명단>
□ 기업인대상

▲종합대상 : (주)길산파이프(대표 정길영·논산) ▲경영대상 : (주)와이엠씨(대표 이윤용·아산) ▲기술대상 : 장암칼스(주)(대표 구연찬·아산) ▲수출대상 : (주)신호인더스트리(대표 이필진·예산) ▲창업대상 : (주)제이와이(대표 조준영·금산)

□ 우수기업인상
▲코리아휠(주)(대표 최 훈·보령) ▲(주)이림전자(대표 정재덕·천안) ▲(주)세이크(대표 호진원·서산) ▲(주)이엔이텍(대표 이붕용·당진) ▲(주)천일콘크리트(대표 조회영·공주)
●기업지원과 041-635-3411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