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교육사회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대비 필승 전략보고회 개최

2011.12.01(목) | 관리자 (이메일주소:
               	)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종성)은 12월 2-3일 태안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지역교육지원청 체육담당 장학사와 주무관 등 31명을 대상으로 '제20회 충남학생체육대회 결과 분석 및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대비 필승전략 보고회'를 개최한다.

보고회는 지난 제4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와 제20회 충남학생체육대회에서 공을 세운 장학사와 주무관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지역교육지원청별 메달획득 가능한 종목에 대해 전력을 면밀히 분석해 내년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상위권 유지를 위한 필승전략을 발표하고 다함께 결의를 다지는 자리이다.

도교육청은 이번 필승전략보고회에서 체육담당 장학사와 주무관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학교체육발전에 공이 큰 장학사 3명(천안교육지원청 김정식, 아산교육지원청 장호중, 예산교육지원청 박일순)과 주무관 2명(공주교육지원청 김동수, 연기교육지원청 곽민호)에게 교육감 표창패를 수여한다.

또한, 제41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상위권 유지를 위해 지역교육지원청별 최우수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동계 방학기간 집중관리와 동계 강화훈련 계획에 대해 충분한 협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용만 도교육청 체육문화건강과장은 “올해 전국소년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체육담당 장학사와 주무관들의 열정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내년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할 예정이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