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충남] 입장권 하나로 안면도-고양 꽃博람회 즐긴다

오는 4월 개최 양 꽃博 공동입장권 제작 완료…1매당 15,000원

2009.01.15(목) | 관리자 (이메일주소:
               	)

[충남도 보도자료] 올 봄에는 안면도 바다와 경기도 고양 호수공원서 꽃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2009 안면도국제꽃박람회조직위원회와 고양국제꽃박람회조직위원회는 최근 양 행사에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공동입장권 발행을 위한 협의를 마친데 이어 양측이 각각 1만매씩 총 2만매를 우선적으로 인쇄제작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2009 안면도국제꽃박람회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양 행사 조직위는 지난해 말부터 농림수산식품부의 중재아래 두 행사에 모두 관심을 갖는 국민들에게 경제적인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두 행사가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오던 끝에 공동입장권을 제작 판매키로 하고 세부협의를 벌여왔다.

공동입장권은 1매당 1만5,000원으로 성인용에 한해 판매 된다. 청소년과 어린이의 경우 실제 합산금액이 이 보다 낮아 각 행사별로 구입하는 것이 유리해 공동입장권의 실익이 없기 때문이다.

양 조직위가 상생협력의 길을 찾음에 따라 안면도국제꽃박람회측으로서는 서울 수도권 지역 관람객 유치에 큰 힘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 조직위는 입장권 디자인은 동일하게 하되 판매기간은 오는 2월부터 4월까지로 하고, 세부 일정은 추후 확정키로 했다.

양 조직위는 또 판매금액의60%를 안면도국제꽃박람회조직위측이, 나머지 40%는 고양국제꽃박람회조직위측이 나눠 갖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유일하게 정부와 국제원예생산자협회(AIPH)로부터 동시에 국제공인을 받은 안면도국제꽃박람회는 총 예산 150억원을 투입,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20일까지 27일간 110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며,

고양국제꽃박람회는 70억원의 예산을 들여 총 68만명의 관람객 유치목표로 안면도행사에 하루 앞선 오는 4월 23일부터 18일간 개최된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