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태안출신 연예인, '꽃다지' 알리기에 나섰다

연예인 윤문식, 이영자, 가애란씨 ‘꽃다지 ’홍보대사로 위촉

2012.12.13(목) 08:14:40 | 태안군청 (이메일주소:cjy0311@korea.kr
               	cjy0311@korea.kr)

연극인 윤문식씨와 개그우먼 이영자씨, 아나운서 가애란씨가 태안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꽃다지’ 홍보대사로 나선다.
 
태안군에 따르면 지난 12일 진태구 태안군수가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윤문식씨, 이영자씨, 가애란씨를 태안군 ‘꽃다지’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홍보대사 위촉을 시작으로 ‘꽃다지’ 브랜드를 홍보하며, 공식 비공식 행사 참여는 물론 각종 방송시 ‘꽃다지’를 자연스럽게 홍보하고 군 제작 홍보 동영상물에 출연하는 등 ‘꽃다지’를 알리는데 앞장서게 된다.
 
특히 이날 열린 위촉행사에서 연예인 이외에도 태안출신 출향인사인 ㈜가나레포츠 류상배(67) 대표, 대양건설 최병화(64) 대표, 인터파크 정낙엽(59) 대표, 한상률(59) 前국세청장을 ‘꽃다지’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연극인 윤문식씨는 위촉식에서 "태안군의 우수한 농수산 특산물과 역사 문화를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홍보대사로서의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개그우먼 이영자씨도 "태안군 농특산물 브랜드인 꽃다지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태안군의 농특산물을 비롯한 많은 관광지를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진태구 군수는 "오늘은 우리지역 출신 총 7분을 태안 ‘꽃다지’ 브랜드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매우 뜻 깊은 날“이라며 ”살기좋은 태안, 아름다운 휴양도시를 만드는데 함께 앞장서 나가자."고 당부했다.
 

태안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태안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