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청미주, 청소년재단에 장학금 전달

청양군, 청양의 미래를 만드는 주민모임

2021.06.07(월) 11:46:59관리자(leedy@cynews.co.kr)



청양의 미래를 만드는 주민모임(이하 청미주)이 청양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청미주 회원들은 지난달 29일 청소년재단 앞마당에서 열린 ‘청소년의 날’ 행사를 통해 138만6586원을 기부, 군내 청소년들의 행복과 미래를 응원했다.
청미주는 학부모, 주민, 시민단체 등 군민을 주축으로 지역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청양의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모인 단체다.
그동안 청양군가족문화센터과 평생학습관 부지변경과 청양군청소년재단 설립을 위한 일에 호소문 발표와 4차례의 집회를 갖는 등 승인 촉구의 목소리를 내며 앞장 서왔다.
청미주 회원들은 “군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되기까지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노력과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그동안 활동비로 모아진 금액을 정산해 기부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커가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쓰여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19-08-23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