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청양군, 군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눔 행사

맛있게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2021.05.04(화) 09:18:57관리자(leedy@cynews.co.kr)

청양군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기자)가 4월 29일 비봉면 복지관에서 손수 밑반찬을 만들어 10개 읍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회원들은 열무와 얼가리배추 50단과 돌나물 10kg을 밑 손질해 양념을 버무려 맛있는 열무김치를 만들어 읍면 100가정에 전달했다.

청양군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기자)가 손수 밑반찬을 만들어 10개 읍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 청양군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기자)가 손수 밑반찬을 만들어 10개 읍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임천식 군지회장은 이날 봉사하는 부녀회원들을 위해 음료과 간식을 제공,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홀몸 노인 등 소외계층과 어려움을 함께하고 훈훈한 인정과 미덕이 넘치는 새마을의 나눔·배려·봉사 정신을 실천,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강기자 회장은 “코로나19로 끼니를 잘 챙기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듬뿍 담아 만든 밑반찬을 만들었다”며 “입맛도 찾으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19-08-23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