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청양군, 장평새마을남녀지도자협 장학금 기탁

미래 인재 성장과 배움의 길 밝혀주길

2021.04.05(월) 15:13:52관리자(leedy@cynews.co.kr)

청양군 장평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해념, 전옥자)가 (재)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김돈곤)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협의회장들은 지난달 30일 이후형 면장과 함께 군청을 방문해 인재양성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긴 장학금을 전달했다.

청양군 장평면새마을협의회가 (재)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김돈곤)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 청양군 장평면새마을협의회가 (재)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김돈곤)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해념·전옥자 회장은 “청양군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들의 성장과 배움의 길을 밝혀줄 수 있는 데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호 부군수는 “항상 지역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애써주심에 감사드리고 다양한 장학사업 추진을 통해 청양군 인재육성 및 교육지원 발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19-08-23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