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육즙이 소복하게 쌓인 소복갈비에서 며느리가 한턱내다!

맛있는 예산 소복갈비

2024.06.10(월) 12:19:46호종이(dkskz24@hanmail.net)

저희는 예산역에 왔습니다.
저희는 아빠를 만났습니다. 멀리서 오셨네요~ 이렇게 저희는 고깃집으로 가요.

소복 삼선 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엄청난 한우 갈비를 먹으러 왔습니다. 대통령의 맛집 소복갈비. 아빠도 이제 엄청난 갈비를 먹게 됐어요. 모범 음식점에 지역 향토 음식점까지 받았습니다.

(맛있는 고기 구워지는 중) 저희 고기가 다 구워졌어요. 소복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돌판에서도 익어가는 갈비. 쌈장에 콕 찍어서 쌈을 싸서 먹으면~ (며느리) 감동이 밀려오는 맛. 아버지의 평가는? 맛있다고. 육즙 근접 촬영. 저도 먹어봤는데요. 감동이 밀려옵니다. 진짜 다르다.

갈비탕도 시켰어요. 고기가 아주 푸짐합니다. 기본으로 국물도 나오나 보네요~ 삼삼하니 맛있습니다. 아버지는 특별히 갈비탕. 임플란트 중이신데도 잘 드세요. 한우 뼈도 나와서 들고 뜯을 수도 있어요. 오랜만에 함께 식사해서 좋았답니다. 사진 Time.

오늘은 며느리가 샀어요. 생각보다 가격은 높지만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오세요. 시아버지 - 며느리 자랑도 좀 해주세요.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09-20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