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홍성 거북이마을의 벚꽃엔딩

2013.04.30(화) 16:46:42톨레영(gil8347@naver.com)


봄도 어느 덧 중순을 지나 벚꽃 잎이 하나 둘씩 흩날리는 홍성의 봄. 저는 지난 수요일 거북이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이 살고 있는 이 곳 거북이마을은 참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도시에 살고 있는 저에게 짧게나마 힐링이 되는 여행이었지요.

 

 

개성 넘치는 장승과 푸르른 나뭇잎들을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눈이 편안해 집니다. 하늘도 참 파랗고 예뻤습니다.

 

홍성 거북이마을 전통체험관

▲ 홍성 거북이마을 전통체험관


 

거북이마을 진순이

▲ 거북이마을 진순이
 

요놈은 거북이마을 전통체험관을 지키고 있는 진순이랍니다. 봄햇살이 눈이 부신지 눈을 감고 있네요.

거북이 마을에는 정말 다양한 꽃들이 피었는데요, 그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꽃들의 아름다운 모습 한 번 감상해 보실까요??
 

 

 

 

 

 

 

 

 


봄이 가고 있다는 것이 정말 아쉽습니다. 이 꽃들도 곧 질테니까요. 그러나 꽃이 아름다운 이유는 잠시 동안 피어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아이들이 체험활동으로 만든 새집

▲ 아이들이 체험활동으로 만든 새집


아이들이 체험활동으로 만든 새집에는 정말 새가 살고 있었어요. 조용한 거북이마을에 들리는 새소리는 그야말로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악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홍성 거북이마을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갑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