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어디로 떠날까 망설일 때 들르기 좋은 장소!

2019.12.24(화) 12:37:11 | 정예담 (이메일주소:cfjddktkfkdg@naver.com
               	cfjddktkfkdg@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얼마나 추울까? 날씨 탓에 어디론가 떠나는 게 곤란할 때가 많습니다. 한낮에도 입김이 불어오는 계절, 따스한 장소로 아늑함이 느껴는 여행지 하면 어느 곳이 떠오르시나요? 추위에 관계없이 가볼 만한 곳 '한겨울에 만나는 꽃구경!' 세계꽃식물원입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1 
아산  세계꽃식물원은 충남 아산시 도고면 봉농리 576에 위치해 있습니다. 쉬는 날 없이 운영하는 곳으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2
 
실내 온실식물원으로 식물에 맞는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니 겨울에는 볼 수 없는 식물들을 이곳에서는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크기가 제법 있다는 느낌이 들 만큼 걸으면서 곳곳을 볼 요소가 많았습니다.  아산세계꽃식물원의 다양한 원예 종류를 직접 둘러보았을 때 더 와닿게 됩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3
 
우선 높은 천장과 널찍한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카페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 나오는 장식들, 한껏 연말 분위기를 즐겨보았습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4
 
식물원이 있는 길, 그 길을 따라서 들어갑니다. 초록의 빛깔 붉은 빛깔로 언뜻 바라보면 겨울일까 하는 착각이 일더라고요.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5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6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7
 
양 갈래에 베고니아꽃이 있는 길, 보자마자 이렇게 청초한 꽃터널이 있을까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꽃동산으로 가니 겨울인데 겨울 아닌 듯한 풍경에 잠시 빠져들며 또 다른 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8
 
초록의 세상, 파릇파릇함 속으로 빠져들어 봅니다. 자세히 가까이 보아야 볼 수 있는 풍경, 마치 수풀을 바라본 듯 다채로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9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10
 
보랏빛에 빠져들게 하는 장면입니다.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천천히 꽃과 나무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포토존이 무수히 많은 공간, 찾아보면 식물의 모습을 더 자세히 바라볼 수 있습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11
 
반짝 반짝 빛을 발하는 엷은 잎을 바라보았습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12
 
튜란타꽃이 이룬 보라색빛 터널도 새롭게 다가왔습니다. 다양한 식물을 담고, 식물과 어우러져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장소인 듯합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 겨울에 즐기는 가족 나들이 13
 
사계절, 식물원은 다채로운 식물들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관심을 환기하는 듯합니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서 떠날 수 있는 여행지, 아산 세계꽃식물원에서 느껴볼 수 있을 듯합니다.
 

정예담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