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2019 충남당진 국제성시화대회 개최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주최, 사흘 간 열려 사역보고회·퍼포먼스·찬양콘서트 진행<br>미주·유럽·아시아 등에서도 방문?

2019.10.07(월) 10:40:25 | 관리자 (이메일주소:yena0808@hanmail.net
               	yena0808@hanmail.net)

2019충남당진국제성시화대회개최 1

 

2019 충남당진 국제성시화대회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당진동일장로교회에서 열렸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한반도를 넘어 세계로’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인 김상복 목사 △정성구 대신대학교 총장 △이건영 인천제2교회 담임목사가 설교했다.

2019충남당진국제성시화대회개최 2

또한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대표회장인 이수훈 당진동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전유철 미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이 전략 발표를 진행했다. 이외에 △허문영 통일연구원 석좌교수가 ‘복음 통일과 영성대국’ △이양구 전 우크라이나 대사가 ‘글로벌 도전과 크리스천 사명’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인 전용태 장로가 ‘좋은 법 만들기 운동’ △조영길 변호사가 ‘동성애차별금지법에 대한 교회의 바른 대응’ △전직 헌법재판관인 안창호 장로가 ‘기독인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쳤다.  

2019충남당진국제성시화대회개최 3

특히 2일에는 배우 차태현의 아버지인 차재완 연출가와 300여 명의 연극배우들이 ‘골고다언덕 십자가’라는 주제로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3일에는 이천성시화운동본부 난타팀과 춘천성시무용단, 장하은 기타연주, 동일교회 찬양콘서트팀이 찬양 콘서트 ‘위로!희망!미래!’를 진행했다. 4일에는 당진을 방문한 외국에서 온 목사들이 당진지역의 기독교 성지를 탐방했다. 
 

 

[미니인터뷰] 이수훈 상임대표회장(당진동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성시화 가족들, 하나되는 마음으로 대회 준비”

“성시화운동은 순수하게 한국 땅에서 시작됐지만 지금은 북미·남미·유럽·스칸디나반도·아시아 등 전세계로 확산돼 가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성시화 가족들이 하나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과 새롭게 조직된 중앙본부 임원단의 실제적인 출범을 알리는 목적으로 개최하게 됐습니다. 대회에 참석한 한 명 한 명이 민족복음화와 세계복음화의 간절한 열망을 담아, 각자가 살아가는 도시에서 만나는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에 보답하고 쓰임 받길 소망합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