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람들

마이클 퓨머 “백제문화제 알리는데 앞장설 터”

UNDP 기술고문 백제문화제 홍보대사 위촉

2012.07.09(월) 17:42:03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최석원 백제문화제추진위원장이 6일 유엔환경개발계획(UNDP)의 환경에너지 기술고문인 마이클 퓨머(Michael J. Puma)씨에게 백제문화제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최석원 백제문화제추진위원장이 6일 유엔환경개발계획(UNDP)의 환경에너지 기술고문인 마이클 퓨머(Michael J. Puma)에게 백제문화제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석원)는 6일 유엔환경개발계획(UNDP)의 환경에너지 기술고문인 마이클 퓨머(Michael J. Puma)를 백제문화제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마이클 퓨머는 NASA 고사드연구소의 기상시스템 연구센터 및 미국 콜럼비아대학교 겸임교수 등으로 활동 중이며 유엔본부내 폭넓은 인맥을 구축하고 있다.

마이클 퓨머는 이날 위촉식에서 “한국인 아내 덕에 공주와 백제문화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이번에 축제의 역사와 규모 등에 놀라움과 감동을 받았다”며 “콜롬비아대학 및 유엔 등의 지인을 통해 백제문화제를 알리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는 마이클 퓨머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백제문화제의 글로벌화와 함께 친환경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백제문화제는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공주시와 부여군 일원에서 ‘백제의 춤과 음악-미마지의 부활’을 부주제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