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람들

황재원 선수, 씨름 금강급 신흥강자로 부상

2012 청양장사씨름대회서 우승

2012.06.24(일) 17:49:24 | 태안군청 (이메일주소:cjy0311@korea.kr
               	cjy0311@korea.kr)

황재원 선수.

▲황재원 선수.

태안군청 소속 황재원 선수가 2012 청양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90kg)급에서 태안군청 최초로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황재원은 지난 22일 충남 청양군 실내체육관에서 금강장사(90㎏) 급 8강과 4강전에서 차례로 주현섭(동작구청), 이승호(수원시청) 선수를 만나 2-1, 2-1의 스코어로 제압했다.


아울러 결승전(5전3선승제)에서 금강급의 강력한 우승후보 임태혁(수원시청) 선수를 만나 3-1로 승리를 차지하면서 금강급의 떠오르는 강자로 부상했다.


특히 이날 황재원은 그의 전매특허 기술인 밀어치기 기술로 이번 씨름대회에서 금강급 출신들의 강자들을 맥없이 쓰러뜨린 것이 인상적이었다.


실업무대 4년차인 황재원 선수는 2012년 4월 보은장사씨름대회 무관에 그쳤으나 이날 청양장사씨름대회서 본인 최고기록인 금강급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는 금강급에서 태안군청팀의 최고기록이다.


황재원 선수는 "생애 첫 장사라는 타이틀도 좋지만, 태안군청에서 첫 장사라 더 기쁘다. 내가 태어난 곳이 태안이고, 초·중·고등학교의 스승이 지금 소속팀 곽현동 감독님이다. 누구보다 나를 잘 알고 열심히 지도해주신 감독님과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재원 선수는 2012년 1월 인천시 연수구청에서 본인 고향인 태안군청 씨름단에 입단했으며 입단이후 금강급의 떠오르는 신성으로 부각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태안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태안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