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여성회관서 취미생활 즐기세요

군 여성회관, 상반기 프로그램 실시

2010.02.17(수) | 관리자 (이메일주소:
               	)

태안군 여성회관이 올 상반기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해 취미활동에 목마른 태안군 여성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올 상반기에 진행되는 교육은 홈패션, 생활영어, 요가 등 취미교양 과정과 제과·제빵 자격증반 등 주·야간 20개 강좌로 대외활동을 활발히 하지 못하는 주부들에게 자아발전의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분야별 세부과목은 ▲외국어-생활영어 ▲요리-제과제빵, 손님초대요리 ▲생활문화-밸리댄스, 댄스스포츠, 요가, 차밍댄스 ▲공예-의료수선, 홈패션 ▲교양문화-헤어디자인, 미용, 서예 등이다.

이밖에도 오카리나와 기타 등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악기를 중심으로 수준별 교육도 실시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기타, 차밍댄스, 요가, 제과제빵 등 야간 과목도 상당 수 개설돼 직장인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지난해 운영 결과를 토대로 지역 실정에 맞고 수강생 호응도가 높은 프로그램 위주로 개설됐다”며 “자원봉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강좌도 운영할 계획을 갖고 있는 만큼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 여성회관은 내달 2일부터 프로그램별로 순차적 개강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주민들은 군 여성회관(670-2396~7)을 방문, 신청하면 된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